4월21일(월), 봉봉24 광명점(대표 이재덕)에서 제103회 광명시 어린이날 기념행사를 맞아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를 통해 희망성품 생수 500ml 2,000개를 후원하였다.
전달식은 봉봉24 광명점 이재덕 대표, 광명시청소년수련관 이진수 관장,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세열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봉봉24 광명점 이재덕 대표는 “어린이날 기념행사를 맞이하여 행사를 준비하는데 고생하시는 운영진분들과 관계자분들, 아동·청소년들을 위해서 생수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날이 더운데 행사가 안전하게 잘 마무리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광명시청소년수련관 이진수 관장은 “매년 광명시 아동·청소년들을 위해 늘 아낌없는 나눔을 전해주시는 이재덕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 “안전하고 아동·청소년들이 행복한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세열 본부장은 “광명시 아동·청소년들을 위해서 지속적인 나눔을 전해주신 봉봉24 이재덕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 “전해주신 생수는 어린이날 기념행사 관계자분들과 시민분들에게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봉봉24 광명점에서 전달받은 생수 500ml 2,000개는 청소년수련관을 통해 제103회 광명시 어린이날 기념행사에 사용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