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자원봉사센터 소속의 ‘S.원팀봉사단(회장 이소원)’은 경기도자원봉사센터 주관의
2025년 ‘도민이 전하는 자원봉사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9월27일을 ”다함께 힐링 컬쳐데이“선정하여 광명시 청소년을 위한 뮤지컬 ‘님만헤민 게스트하우스’ 단체관람을 대학로 선돌극장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
경기도 자원봉사센터으 지원으로 개최한 힐링컬처데이는 에스원팀이 주최/주관으로 진행하였고, 광명세븐투골프(대표 원춘명), 광명중앙라이온스클럽, 광명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소장 이대형)와 광명시가족센터(센터장 남은정)가 함께 협력하여 관내 청소년뿐만아니라, 청소년기관 종사자 및 성인자원봉사자 등 100여명을 초청하여 공연관람료 및 차량운행비 전액을 경기도자원봉사센터가 후원하고, 저녁만찬 및 간식, 샌드위치는 광명역컨벤선웨딩홀(대표 조남준)과 광명중앙라이온스클럽에서 협찬으로 진행되었다.
이소원회장은
“먼저 광명시 청소년들을 위해 지원을 해주신 경기도자원봉사센터에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또 무엇보다 오늘 공연이 지역 청소년들 및 광명시민들과 함께 관람하여 더 의미 있었던 것 같고, 관객 호응도 또한 적극적이라 배우들도 힘이 나는 공연이 었을거라 생각한다.
바쁘신 일정에 함께 해주신 광명시라이온스클럽 회원분들께 감사드리며, 함께 애써주신 관계 기관에 다시 한번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싶다. 내년 청소년 지원행사에도 많은 협조와 성원을 부탁드리며 이 행사가 지속적으로 개최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했다.
광명중앙라이온스클럽회장은
“오늘의 멋진 뮤지컬공연을 준비하는라 힘써주신 경기도자원봉사센터와 에스원팀봉사단 및 협력기관 관계자분들께 먼저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학교생활과 학업성취에 힘겨운 나날을 보내는 청소년들에게 오늘의 공연이 조금이나마 스트레스를 해소할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라며, 우리 청소년들이 자신만의 가치관을 확립하고, 건강한 삶을 이끌어나가길 기대한다.”라고 했다.
청소년상담센터 이대형 소장은
오늘 뮤지컬관람을 통해 청소년들이 좋은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 뮤지컬배우들과 함께 소통하면서 양질의 문화생활을 할 수 있어서 매우 좋았다. 좋은 추억 만들어주신 박재화대표와 중앙라이온스클럽에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공연 및 오늘 행사를 기획하신 모든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라 했다.
이 공연은 치앙마이 한 달 살기 여행을 배경으로 게스트하우스에서 만난 다양한 여러 인물들과 벌어지는 우발적 사건을 통한 이해와 공감을 바탕으로 현시대를 살아가는 다양한 세대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창작 세미뮤지컬 '님만헤민 게스트하우스'는 2021년 초연을 시작으로, 2022년 그리고 2025년 올해 세 번째로 선보이는 작품이다. 특히 순수 창작연극이었던 작품을 이번에는 세미뮤지컬로 각색해 배우들 노래와 안무 등 볼거리도 풍부해지고 태국 이국적인 음식, 의상, 세트와 소품 등 다양한 재미를 관객들에게 선사한다.
SNS(페이스북,인스타그램,블로그 등)를 통해 공연후기 및 네이밍을 공모한 컬처힐링데이 관람청소년들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