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길건) 산하 광명골프연습장이 지난 9월 7일 업무개시에 나선 이후 무료 골프레슨을 진행하는가 하면 ‘만원의 행복! 나이스 샷’ 등 특별 할인행사를 펼치며 본격적으로 ‘골프대중화’에 나섰다.
시민들이 운동량이 부족한 겨울철에 활동량을 높일 수 있도록 ‘만원의 행복! 나이스 샷!’ 행사를 1일∼오는 2016년 2월 29일까지 적극 펼치고 있다.
1만원으로 골프도 즐기고 무료 주차, 무료 골프채 이용, 무료 고급 원두커피, 무료 사우나헬스 혜택을 받을 수 있어 그야말로 ‘만원만 들고 맨손으로 가면 골프와 힐링을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판매 10일만에 1일 20여명 이상 골프를 즐기고 있어 골프대중화에 가장 잘 어울리는 상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동절기 요금할인은 2개월(60일) 정기회원권 기준 정상요금 대비 5~10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올해 11월 27일부터 내년 1월 10일까지 시행되며 이용기간은 올해 12월~오는 2016년 2월말까지 가능한 상품으로 판매 10일만에 70명에 달하는 회원 등록이 예상되고 있다. 특히, 신규 회원은 무조건 ‘1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신규 단체회원(5인 이상)은 각 2만원 할인 혜택도 제공되며, 역시 골프채 상시 무료 대여도 함께 진행된다.
골프연습장은 지난 11월 말에 골프를 편하고 쾌적하게 즐길 수 있도록 연습장 로비와 휴게실, 사우나장과 헬스장, 조명과 환기시설 등 주변 시설환경 개선과 친절서비스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광명시시설관리공단 김길건 이사장은 “‘시민행복 스토리를 디자인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여성을 포함한 남녀 초보자분들도 골프를 처음 시작해 본격적으로 배우고자 하는 분들도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하며 광명시민 뿐 만 아니라 인근 서울지역 주민들을 포함한 일반시민들의 골프대중화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광명시시설관리공단 골프연습장(02-2610-7340)에서 안내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