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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소식

경기으뜸옥외광고물 공모전

경기도가 바람직한 옥외광고물 정착을 위한 ‘경기 으뜸옥외광고물 공모전’을 개최하기로 하고 출품작을 모집한다.

도시 경관을 아름답게 하는 창의적인 우수한 옥외광고물을 선정하는 이번 공모전은 건전한 광고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것으로 올해로 4회째를 맞았다. 공모부문은 기존광고물, 창작광고물 등 2개 부문이며 참가자격은 광고물제작업자, 광고주, 건물주 및 관련학과 대학생 등 누구나 지역제한 없이 응모할 수 있다.

심사기준은 조형성과 창의성, 주변 환경과의 조화성, 소재 활용성 등을 기준으로 입상작을 선정한다. 응모기간은 6월 1일(수)부터 30일(목)까지이며, 웹하드( ID:signcontest, PW:sign2016)로 접수하면 된다.

도는 대상 1점 등 총 23점의 우수 광고물을 선정해 총상금 1300만 원과 상장을 수여할 예정이다. 으뜸옥외광고물로 선정된 작품은 오는 10월 경기건축문화제에 전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디자인경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응모 웹하드: http://www.webhard.co.kr

디자인경기 홈페이지: http://design.gg.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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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명동부새마을금고, ESG 실천 앞장
광명동부새마을금고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이념 실천의 일환으로 의미 있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상구 이사장, 그린단장 선금자를 비롯한 ESG그린단 20여 명은 4월 30일, 광명시 하안동에서 철산역 상업지구까지 ‘줍킹(줍다+워킹)’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지역 환경 보호에 앞장섰다. 이날 활동은 ESG 경영의 핵심 가치인 ‘환경보호’와 ‘사회적 책임’ 실현을 목표로 기획되었으며, 도보 이동 중 도심 곳곳의 쓰레기를 직접 수거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졌다. 참여자들은 폐비닐, 일회용품, 담배꽁초 등 다양한 쓰레기를 수거하며 도시 미관 개선에도 기여했다. 한상구 이사장은 “광명동부새마을금고는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책임을 다하는 금융기관으로, ESG 경영이념을 실천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며, “이번 활동은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을 행동으로 옮긴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광명동부새마을금고는 금융 서비스를 넘어, 지역 공동체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과 친환경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추진 중이다. 이번 줍킹 활동도 지역 주민의 관심을 끌며, 일회성 이벤트를 넘어 ESG 문화를 일상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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