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성품 송편 1kg 100박스 전달
10월 1일(수), 광명상공회의소 여성CEO위원회(위원장 곽향숙)는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 광명희망나기운동사업(이하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복지사각지대 및 소외된 저소득 가정에 지원하여 명절 분위기를 조금이나마 만끽할 수 있도록 희망성품 송편 1kg 100박스를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광명상공희외소 여성CEO위원회 곽향숙 위원장, 이정순 고문, 이홍자 고문, 정양숙 부회장, 이수영 재무국장, 김영진 감사, 김미자 위원, 안미영 위원, 강순자 간사,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세열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광명상공회의소 여성CEO위원회 곽향숙 위원장은 “지역사회 이웃들과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전했다.
광명상공회의소 여성CEO위원회 정양숙 부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며 “여성CEO위원회는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로 지역사회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세열 본부장은 “광명상공회의소 여성CEO위원회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관심과 기부에 깊이 감사드리며, 전달된 떡은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저소득 가정에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광명상공희외소 여성CEO위원회에서 전달받은 떡은 복지사각지대 저소득 가정에게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