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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소식

‘경기 새얼굴 찾기 프로젝트’, 도민 아이디어 공모전

경기도가 1,370만 경기도민의 자긍심을 높이고 도의 정체성과 미래 가치를 발굴하기 위한 브랜드 아이디어 공모전 경기 새얼굴 찾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공모전 주제는 경기도의 정체성, 이미지, 미래가치 등을 함축적으로 나타낼 수 있는 브랜드 디자인 및 슬로건 아이디어.

 

경기도민은 물론 경기도에 관심 있는 누구나 횟수 제한 없이 응모가능하며, 1일부터 26일까지 경기도 브랜드 개발 홈페이지(https://brand.gg.go.kr)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분야는 시각부문(경기도 브랜드 디자인)과 언어부문(경기도 브랜드 슬로건)으로 구성된다. 시각부문은 경기도를 대표할 수 있는 브랜드(심벌)를 자유롭게 디자인해 제출하면 된다. 언어부문은 경기도의 해외 마케팅을 위한 브랜드 슬로건 아이디어를 단어 혹은 문구로 표현하면 되며 국문, 영문, ·영문 혼용 등 자유로운 형태로 응모 가능하다.

 

결과발표는 8월 중순 예정이며, 부문별 아이디어상(1) 100만 원 컨셉상(1) 100만 원 표현상(1) 100만 원 등 총 600만 원을 시상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 홍보콘텐츠담당관실(031-8008-3046)로 문의하면 된다.

 

도 관계자는 도민들이 이번 공모전을 통해 경기도의 새로운 얼굴이 될 대표상징물 개발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공감하게 되길 기대한다도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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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명도시공사, ‘광명16R구역 공공매입 임대주택’ 추가모집 청약 경쟁률 ‘15대 1’
광명도시공사(사장 서일동, 이하 공사)가 주거취약계층의 주거난 해소를 위해 공급하는 ‘광명16R구역 공공매입 임대주택’이 대학생과 청년을 대상으로 한 추가모집을 10일 마감하였으며, 15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공사에 따르면 이번 모집은 공실 2세대에 대한 입주자 및 예비입주자 16명을 선정 대상으로 했으며 총 238명이 신청했다. 임대주택의 운영유형은 행복주택으로, 무주택 및 광명시 거주기간에 따라 우선순위를 부여하며 주거취약계층의 주거비 부담 경감을 위해 주변 임대 시세의 60~80% 수준으로 공급한다. 청약접수는 공사 청약센터를 통해 인터넷 접수로 진행되었으며, 공사는 15일 모집정원의 5배수로 서류 제출대상자를 발표하며, 대상자에 한해 16일부터 서류접수를 시작한다. 서류 제출기간은 12월 16일부터 12월 26일까지이며 방문 및 등기우편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서일동 사장은 “이번 추가모집에 관심을 보여주신 시민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주거복지 증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일반공급은 서류접수 완료 후 자격심사를 거쳐 2026년 2월 23일 최종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입주자 모집 일정 관련 자세한 사항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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