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5일(화), 광명시장애인단체연합회(회장 최강식)는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 광명희망나기운동사업(이하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희망성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광명시장애인단체연합회 최강식 회장,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세열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힘든 시기에 따뜻한 마음과 함께 나눔을 전달해준 광명시장애인단체연합회 회장님들께 감사드린다”며 “나눔 전해주신만큼 올 한해도 건강하고 행복한 일 가득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광명시장애인단체연합회 최강식 회장은 “연합회 회장님들의 소중한 마음이 하나로 모여 지속적인 후원이 가능한 것 같다”며 “앞으로도 지역복지 발전에 이바지하고 장애인, 비장애인이 모두가 평등한 도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세열 본부장은 “광명시장애인단체연합회는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매번 지속적인 나눔을 전해주시는데, 이번 기부릴레이를 통해 소중한 마음과 함께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전해주신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명시장애인단체연합회에서 전달받은 성금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복지사각지대 저소득 가정 생계비로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