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성품 KF94 마스크 90,000장(5,900만원 상당) 전달
7월 10일(목), 브리드케어(대표 이윤주)는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 광명희망나기운동사업(이하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희망성품 KF94 마스크 90,000장을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브리드케어 김선명 이사, 김주형 이사, 성영록 이사, 광명시의회 이재한 의원,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 등이 참석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광명 시민들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는 자리에 브리드케어와 함께 할 수 있어서 뜻깊다”며 “나눔 실천해주신 만큼 운영하시는 사업이 더욱 번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브리드케어 김선명 이사는 “어려운 시기일수록 이웃을 도와야한다는 생각으로 나눔을 실천하게 되었다”며 “전해드린 후원품이 필요한 곳에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광명시의회 이재한 의원은 “후원자 연계를 통해 복지사각지대 저소득 가정에게 나눔을 전할 수 있어서 뜻깊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다양한 나눔을 전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은 “경제가 어려운 시기임에도 따뜻한 마음과 함께 나눔을 실천해주신 브리드케어 이윤주 대표님과 직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전해주신 성품은 필요한 분들에게 소중히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브리드케어에서 전달받은 성품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경로당 및 지역 내 복지기관으로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