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명남초 사랑나눔마켓’ 수익금 기부
- 희망성품 식품꾸러미(180만원 상당) 전달
12월 05일(금), 광명남초등학교 학부모회(회장 윤미선)는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 광명희망나기운동사업(이하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식품꾸러미(180만원 상당)를 전달하였다.
광명남초등학교 학부모회는 매년 ‘광명남초 사랑나눔마켓’을 통해 나눔 문화를 실천하고 있으며, 학생들이 기부의 의미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도 잊지 않고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하고 있다.
전달식에는 광명남초등학교 학부모회 윤미선 회장, 광명남초등학교 한번수 교장,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세열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광명남초등학교 학부모회 윤미선 회장은 “아이들에게 나눔의 가치를 직접 보여줄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학교와 지역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광명남초등학교 한번수 교장은 “학부모회의 따뜻한 나눔 실천은 학생들에게 중요한 교육적 메시지”라며 “학교 역시 지역사회와 연대하며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세열 본부장은 “소중한 기부는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큰 힘이 된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나눔 확산을 위해 다양한 기관과 적극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광명남초등학교 학부모회에서 전달받은 식품꾸러미는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지역 내 청소년 공동생활가정 4곳에 배분되어 아동들의 건강한 식사를 지원하는 데 활용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