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체육회(회장 양기대)는 12월 9일(수) 오후 6시30분 KTX광명역 웨딩컨벤션에서 “2015년 광명시 체육인의 밤”을 개최하였다.
유종상 광명시체육회 사무국장 사회로 진행된 “2015년 광명시 체육인의 밤”은 조원출 광명시체육회 수석부회장, 유상기 상임고문, 이진우 광명시생활체육회장을 비롯해 나상성 시의장, 김성태.박승원 도의원, 고순희.안성환.조화영.이길숙 시의원 등이 참석하여 축하를 보냈고 종목별 체육회장,체육회 이사,선수 등 300여명이 참석하여 2015년 한해를 빛낸 체육유공자를 포상하고 화합의 시간을 보냈다.
조원출 광명시체육회 수석부회장은 송년사를 통해 “2015년 광명시 체육인의 밤을 통한 화합과 결속을 다지며 한해 각종 대회에서 체육인들이 우수한 성적으로 광명을 빛나게 하였고 또한 각 종목별 체육선수들이 경기도 체육대회와 전국대회에서 최고의 수훈을 발휘하며 체육인들의 긍지를 드높인 수고와 노력에 격려를 보낸다”고 했다
나상성 시의장은 축사를 통해 “광명시체육인들의 한해를 마무리하는 체육인의 밤을 축하드리며, 2015년 광명시 각 종목별 체육선수들이 각 종 대회에서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면서 광명시를 체육으로 빛내며 체육위상을 높여가는데 기여하였다. 광명시의회에서는 체육인들 사기진작을 위해 할 수 있는 예산을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했다.
이진우 광명시생활체육회장도 축사를 통해 “2015년 한해를 마무리하는 시기에 체육발전을 위해 수고하신 체육인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리며, 체육인의 밤 행사가 매우 뜻 깊은 밤이 되길 바란다. 올 한해 각종 대회에서 열과 성의로 수상의 영예를 안으신 수상자와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물신양면 도와주신 체육가족께 힘찬 격려와 박수를 보낸다”고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