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치과, 희망성금 1,000만원 전달
2월 13일(금), 베스트치과(원장 문영환)에서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 광명희망나기운동사업(이하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희망성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베스트치과 문영환 원장은 지역 주민의 구강 건강 증진을 위해 꾸준히 의료 서비스를 제공해왔으며,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나눔활동에도 지속적으로 참여해오고 있다. 2014년부터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의 나눔 활동에 공감하고 청소년들의 장학금으로 매년 기부에 참여하고 있어, 지역사회 나눔문화의 실천가로서 본보기가 되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베스트치과 문영환 원장,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 등이 참석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지역 의료기관이 앞장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며 “전달해주신 성금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에게 큰 희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베스트치과 문영환 원장은 “지역 주민들께 받은 사랑을 다시 지역사회에 돌려드리고자 하는 마음으로 기부에 참여했다”며 “앞으로도 의료기관으로서의 역할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은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전달받은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 가정에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베스트치과에서 전달받은 성금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복지 사각지대 저소득 가정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광명시장상점가진흥사업협동조합, 희망성금 200만원 전달
2월 13일(금), 광명시장상점가진흥사업협동조합(이사장 이항기)에서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 광명희망나기운동사업(이하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희망성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광명시장상점가진흥사업협동조합은 지역 전통시장과 상점가의 활성화를 도모하고 상인 간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나눔활동에도 꾸준히 참여하고 있다. 2026년에도 광명 전통시장의 상인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은 성금을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기부하였다.
이날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광명시장상점가진흥사업협동조합 이항기 이사장,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 등이 참석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지역 상인들이 뜻을 모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에 동참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전달해주신 성금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가정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광명시장상점가진흥사업협동조합 이항기 이사장은 “지역 상권의 발전도 중요하지만,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것이 더욱 의미 있다고 생각한다”며 “우리 상인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은 기금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잘 쓰이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은 “지역경제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따뜻한 정성을 모아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며 “전달받은 성금은 도움이 꼭 필요한 저소득 가정에 공정하고 투명하게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광명시장상점가진흥사업협동조합에서 전달받은 성금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복지 사각지대 저소득 가정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지오엠테크놀로지, 희망성금 300만원 전달
2월 13일(금), ㈜지오엠테크놀로지(대표 허봉)에서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 광명희망나기운동사업(이하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희망성금 300만원을 전달했다.
㈜지오엠테크놀로지는 이번에 처음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와 인연을 맺고 ‘광명에서 나눔해요, 광명사랑 기부데이(Donation-Day)’에 동참하였으며,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며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지오엠테크놀로지 김미현 부장, 김지동 대리,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 등이 참석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나눔에 동참해주신 ㈜지오엠테크놀로지에 감사드린다”며 “전달해주신 성금은 꼭 필요한 가정에 소중히 전달해 희망의 밑거름이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지오엠테크놀로지 김미현 부장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이번 나눔에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은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귀한 성금을 기탁해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며 “전달받은 성금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저소득 가정에 투명하고 신속하게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지오엠테크놀로지에서 전달받은 성금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복지 사각지대 저소득 가정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경기도당여성정책기획위원회 광명지회 유재금 지회장, 희망성품 의류 200벌 전달
2월 13일(금), 경기도당여성정책기획위원회 광명지회(지회장 유재금)에서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 광명희망나기운동사업(이하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희망성품 의류 200벌을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광명에서 나눔해요, 광명사랑 기부데이(Donation-Day)’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하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경기도당여성정책기획위원회 광명지회 유재금 지회장, 이경미 위원, 최미영 위원,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 등이 참석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경기도당여성정책기획위원회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전달해주신 의류가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되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경기도당여성정책기획위원회 광명지회 유재금 지회장은 “의류 200벌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은 “지역의 복지 사각지대를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전달받은 성품은 꼭 필요한 가정에 신속하고 공정하게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경기도당여성정책기획위원회 광명지회에서 전달받은 성품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복지 사각지대 저소득 가정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