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19일(화), 제니튼&밝은치과의료협동조합(행정원장 윤순임)는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 광명희망나기운동사업(이하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희망성품 어린이치약 2,000개를 전달하였다.
전달식에는 광명시의회 이재한 의원, 밝은치과의료협동조합 윤순임 행정원장, 이찬웅 이사,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방영희 관장,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세열 본부장 등이 참석하였다.
밝은치과의료협동조합 윤순임 행정원장은 “제니튼과 함께 몸이 불편한 아이들에게 치약을 전해 줄 수 있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을 전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광명시의회 이재한 의원은 “뜻 깊은 나눔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다”며 “저 또한 이웃을 돌보고 섬기는 일에 함께하겠다”라고 밝혔다.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방영희 관장은 “아이들이 건강한 치아를 유지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 같다”며 “어린이들을 위한 귀한 나눔을 전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세열 본부장은 “귀한 나눔을 전해주신 구강전문 기업인 제니튼 관계자분들과 밝은치과의료협동조합 윤순임 행정원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후원자님의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제니튼&밝은치과의료협동조합 전해준 어린이 치약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에 전달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