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로타리3690 광명수정로타리클럽의 후원과 지역에 다양한 후원 단체들의 관심으로 10년째 어버이날 행사 진행.
시립 철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 신선영)은 오는 5월 10일(금)에 광명수정로타리클럽(회장 이정례)의 후원과 지역의 다양한 후원 단체들의 관심으로 어버이날 기념 “제10회 철산카네이션잔치”를 열었다.
이번 잔치는 철산누리어린이집 원아들의 특별공연과 어버이날 노래, 카네이션 전달 및 어르신들께 전해드리는 감사편지, 기념품 전달과 식사 대접 등의 다채로운 순서로 진행되었다. 더불어 양기대 광명시장, 광명시의회 나상성 의장과 백재현 국회의원, 금강정사 신도회 정광자 회장, 해피모아 자원봉사단 한은미 회장이 참석하여 감사인사를 전해 어버이날 감사의 의미를 더하였다.
잔치에 참석한 구○○(68세, 여)어르신은 “어버이날 기념하여 카네이션 꽃도 달아주고, 따뜻한 점심식사를 대접해주어 고맙다.”고 소감을 전달하였다.
금번 잔치에는 시립 철산종합사회복지관의 운영사찰인 금강정사(주지 동일스님)와 광명수정로타리클럽, 해피모아 자원봉사단, 새부전약국, 동화나라·은빛·꿈동산·철산누리 어린이집 등 다양한 단체들이 지역이 어르신들을 위해 후원과 자원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였으며 이를 통해 본 복지관에는 어르신들에 대한 공경의 마음을 전달함으로써 어버이날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