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9일(화), 철산3동 충청향우회(회장 구순희)는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 광명희망나기운동사업(이하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희망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철산3동 충청향우회 구순희 회장, 김연옥 총무,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 등이 참석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철산3동 충청향우회 모두가 한뜻으로 마음을 모아 전달해주시는 이 자리에 함께 할 수 있어 마음이 따뜻해지는 것 같다”며 “나눔을 전해주신만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철산3동 충청향우회 구순희 회장은 “추운 겨울이 지나가고 따뜻한 봄이 오는 것에 맞춰 지역사회 이웃들에게 철산3동 충청향우회의 마음을 전하고 싶어 찾아오게 됐다”며 “앞으로도 회원님들과 함께 따뜻한 나눔을 전하며 지역사회에서 활동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은 “큰 나눔을 전해주신 철산3동 충청향우회 구순희 회장님과 김연옥 총무님 그리고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전해주신 성금은 꼭 필요한 분들에게 소중히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철산3동 충청향우회에서 전달받은 성금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복지사각지대 저소득 가정에게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