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7일(금), 전국민주연합노동조합 광명시지부(지부장 이장희)는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 광명희망나기운동사업(이하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희망성금 300만원을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전국민주연합노동조함 광명시지부 이장희 지부장, 이승재, 천경희, 박영선 부지부장, 이정은, 이정희, 전희옥 대의원,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 등이 참석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전국민주연합노동조합 광명시지부가 광명시 시민들을 위해 뜻 깊은 나눔을 전해주시는 자리에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며 “나눔을 전해주신만큼 올 한해도 행복만 가득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전국민주연합노동조합 광명시지부 이장희 지부장은 “故김헌정 열사님의 뜻을 따라 모두가 함께 이웃들을 위해 매달 천원씩 모은 성금을 전해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모두가 함께 상생하며 미래를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나눔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은 “뜻 깊은 나눔을 전해주신 전국민주연합노동조합 광명시지부 이장희 지부장님과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전해주신 성금은 꼭 필요한 분들에게 전달될 수 있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전국민주연합노동조합 광명시지부에서 전달은 성금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복지사각지대 저소득 가정 생계비로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