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7일(수), (주)영신미트(대표 신영섭)는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 광명희망나기운동사업(이하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고기 5kg 20박스(12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주)영신미트 신영섭 대표,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한상구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주)영신미트에서 광명시민을 위해 나눔을 전해주신 이 자리에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어려운 시기에 나눔을 전해주신만큼 남은 한해에도 행복이 가득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주)영신미트 신영섭 대표는 “1993년부터 현재까지 기업을 운영하면서 지역 내 복지기관으로 봉사활동을, 자사의 고기를 전해드리며 이웃들을 위해 활동하고 있었지만 더 많은 분들에게 큰 힘이 됐으면 싶어 찾아오게 됐다”며 “잘 전달되어 추운 겨울 따뜻한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한상구 본부장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와 연을 맺고 나눔을 전해주신 (주)영신미트 신영섭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전해주신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주)영신미트에서 전달받은 고기는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복지사각지대 저소득 가정에게 전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