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7일(수), 72세븐투골프클럽(대표 박재화·원춘명)은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 광명희망나기운동사업(이하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희망성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72세븐투골프클럽 원춘명 대표, 광명시장애인체육회 박재화 부회장,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한상구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첫눈이 오는 날 가족이 함께 광명시민을 위해 나눔을 전해주셔서 뜻 깊은 날인 것 같다”며 “나눔을 전해주신만큼 가족간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72세븐투골프클럽 원춘명 대표는 “가족이 함께 봉사활동, 기부를 이어나가며 밝게 생활하고 있어 뜻 깊고, 기쁘다”며 “내년에도 지역사회 우리 이웃들을 위해 나눔을 더 많이 이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광명시장애인체육회 박재화 부회장은 “광명시에서 봉사활동을 6~7년을 이어가며 많은 분들을 만나고 아직 우리 곁엔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웃들이 많이 있음을 느끼고 있다”며 “앞으로도 가족과 함께 더욱 많은 활동을 통해 따뜻한 응원을 전해드리겠다”고 말했다.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한상구 본부장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추워지는 겨울 따뜻한 응원을 보내주신 72세븐투골프클럽 원춘명 대표님, 광명시장애인체육회 박재화 부회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두 분께서 보내주신 따뜻한 응원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될 것 같다”고 전했다.
72세븐투골프클럽에서 전달받은 성금은 지역 내 복지기관 복지사업비, 복지사각지대 저소득가정 생계비로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