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5일(목), (사)농가주부모임 광명시연합회(회장 조현숙)는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 광명희망나기운동사업(이하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김장김치 10kg 29박스를 전달했다.
(사)농가주부모임 광명시연합회는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와 연을 맺고 광명시 시민들의 든든한 희망파트너로서 성금과 다양한 성품을 전달하며 선한 영향력을 지역사회에서 전하고 있다.
전달식에는 (사)농가주부모임 광명시연합회 조현숙 회장, 김정숙 수석부회장, 정금순 부회장, 이은주 사무국장, 윤상순 사무차장, 정미경 감사, 광명농협 최인락 조합장,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한상구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사)농가주부모임 광명시연합회 조현숙 회장은 “김장철이 되었지만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웃들에게 일년내내 두고두고 따뜻한 밥과 함께 먹을 수 있는 김장김치를 전해드리고 싶어 회원들과 의기투합하여 전해드리게 되었다”며 “잘 전달되어 맛있는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광명농협 최인락 조합장은 “조현숙 회장님과 회원님들께서 뜻 깊은 나눔운동에 동참하고 있는데 광명농협도 도움이 되고싶어 협조하고 있다”며 “광명농협도 이웃들을 위한 나눔을 꾸준하게 전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한상구 본부장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와 연을 맺고 이웃들을 위해 다양한 나눔을 전해주시는 (사)농가주부모임 광명시연합회 조현숙 회장님과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추운 겨울 나눔을 전해주신만큼 가정에 평화와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사)농가주부모임 광명시연합회에서 전달받은 김장김치는 광명시지역아동센터로 전달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