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산1동 누리복지협의체, 어려운 이웃에 온누리상품권 전달
철산1동 누리복지협의체(위원장 장석두)는 민족의 명절 설을 맞이하여 120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독거노인을 비롯한 저소득 가정에 전달하였다.
장석두 위원장은 “누리복지협의체가 관내 어려운 가정을 적극 발굴하고 지원하는데 올 한해에도 더 많이 노력하겠다” 며 “추운 겨울이지만 우리 모두 따뜻하고 행복한 설명절을 보냈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김종근 철산1동장은 “평소 돌봄이 필요한 이웃을 위한 누리복지협의체위원들의 변함없는 나눔에 감사하며 상대에 대한 배려와 관심을 한데 모아 희망과 인정이 넘치는 철산1동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명3동 누리복지협의체, 떡국떡 판매 수익금 전달
광명시 광명3동 누리복지협의체(위원장 최종천)는 23일 설을 맞아 관내에 거주하고 있는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떡국떡을 판매하고 수익금 120만원을 소외계층에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광명3동 누리복지협의체가 복지사각지대 주민들의 지원을 위하여 기획하여 지난 1월 18일부터 관내 단체원을 비롯한 주민들에게 떡국떡을 판매하여 수익금을 마련했다.
광명3동 누리복지협의체 최종천위원장은 “이번 떡국떡 나눔에 참여하여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이야기하며 “누리복지협의체가 관내 소외계층 발굴과 지원을 위해 더욱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찾아가는 방문상담을 통해 매일 2가구씩 방문하고 있는 광명3동 김홍범 동장은 “명절이 되면 더욱 외로워지는 우리 주민들을 위해 애써주시는 누리복지협의체에 감사드린다”고 전하며 “관내 복지소외계층 해소를 위해 더욱 촘촘한 안전망을 구축하여 소외되는 주민이 없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하안4동 누리복지협의체 설맞이 저소득 가정에 사랑나눔
광명시 하안4동(동장 조봉자)은 23일 관내 저소득 50가구에 쌀 50포와 김 50박스를 전달했다.
이번 후원품은 명절을 맞아 동부새마을금고와 광명농업협동조합에서 사회공헌 사업의 일환으로 각각 쌀 20kg 40포와 쌀 10kg 10포를 하안4동 누리복지협의체(위원장 안명숙)에 전달했고, 누리복지협의체에서도 쌀과 함께 50만원 상당의 김 50박스를 지원했다.
동부새마을금고 최복후 이사장은 "명절에 외로운 홀몸어르신 및 저소득층에게 따뜻한 나눔의 정을 베풀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조봉자 하안4동장은 “후원해 주신 동부새마을금고와 광명농업협동조합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소외받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가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